소개
::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, FS Korea의 가족들을 미리 만나보세요.

작성자 admin 시간 2018-10-25 10:55:04 조회수 79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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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명 : 서지원


소속 : FS Korea 2본부        

 

직책 : 본부장

 

​력

- 2006년 : 동양생명 입사

- 2007년 : 연도대상 SM부문 1위

- 2008년 : 연도대상 SM부문 1위

- 2010년 : 동양생명 FC채널 프라임사업단 교육팀장 발령

- 2012년 : 연도대상 교육팀장 부문 최우수상

- 2012년 : 동양생명 리더스지점 지점장 발령

- 2017년 : (주)비큐러스 엔젤지점 지점장 입사

- 2018년 : FS Korea (주식회사 한국에프에스) 본부장 입사

 

 

 

 FS Korea의 장점은?

: 무엇보다도 영업할 수 있는 DB(시장)의 안정성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.

어디든 대리점이 있고, DB(시장)을 제공하는 곳은 많이 있습니다만, 1차/2차 DB를 가공하여 약속을 잡아준다는 곳 역시 안정적으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지 못해 답답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는 겁니다.

그러나, FSK는 10일에 한번씩 DB가 제공됩니다.

DB가 제공이 되면 TA-AP-PT-C를 하게 되고, 또 다시 DB가 제공이 됩니다.

일을 할 수 있는 환경이 확실이 되어 있다는 얘기입니다.

단, 놀며 여유있게 일하고 싶은 분이나 가늘고 길게 가고자 하시는 분들은 맞지 않으실 겁니다.

더욱이 매력적인건 10일에 한번씩 본인이 신청한 수량만큼, 서울/경기 더 나아가 세부적으로 지역구를 선택하여 ​DB를 제공받을 수 있어서 영업활동을 증폭 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.

 

나의 홈쇼핑DB 영업 노하우

: ​홈쇼핑의 주 고객층은 40대중반에서 50,60대의 주부층 입니다.

그말은, 한가족(한세대)마케팅이 용이하기 때문에 초회 상담 시 가족구성원에 관련된 마케팅을 준비하는 화법을 구사해야 한다는 얘깁니다. 또한, 노후생활에 대한 걱정으로 본인의 연금에 관련된 니즈가 강한 고객층이 많아서 그 역시 염두하고 상담을 진행하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
그뿐만 아니고, 꾸준한 고객관리를 통해 소개계약도 가능한 연령층이니 고객관리 역시 놓쳐서는 안 될 프로세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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